본문 바로가기

맛집

세종시 보쌈,족발정식 혼밥 가능한 싸움의고수 배달도 가능

점심으로 먹을 것을 찾다가 고기가 땡기지만

혼자먹기엔 부담스러워 돌아다니던 도중

싸움의 고수라는 매장을 발견.

매장 입구에 있는 메뉴들을 보니 도시락 형태의

메뉴구성으로 되어있어서 혼자먹기 부담이 없어 보여

바로 들어갔다. 

입구에 들어가면 바로 셀프계산을 할 수 있게 되어있었다.

정말 혼밥하기 참 좋게 되어있었다.

자리를 잡고 앉아서 메뉴를 보았다.

보쌈정식M으로 주문했다.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매장이 넓은편이었다.

보쌈정식이 생각보다 빠르게 나왔다.

보쌈정식을 먹어보고 후기를 정리하면

-장점-

1. 혼밥하기 너무 좋은 환경

2. 보쌈 맛이 좋고 고기 잡내가 나지 않았다.

3. 밑반찬 구성이 좋았다.

4. 가격이 저렴한편이다.

5. 배달도 가능하다.

 

-단점-

1. 쌈을 먹고 싶으면 쌈옵션을 추가해서 먹어야 한다.

(쌈채소만 몇장 나와도 참 좋았을듯)

2. M사이즈 보쌈정식은 살짝 양이 모자랐다

(다음엔 L,XL 정도는 먹어야 겠다고 생각이 들었다.)

 

보쌈,족발을 저렴하게 혼밥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기 좋은 매장이었다.

 

 

싸움의고수

세종특별자치시 갈매로 363

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