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전자

아이폰 iOS 아이패드 iPadOS 13.1.2 필수 업데이트!

 아이폰 iOS 아이패드 iPadOS 가 13.1.1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13.1 버전이 생각보다 자잘한 버그들이 있었는데요.

13.1.1 에서는 버그들이 상당히 개선되어 업데이트를 꼭 필수로 해주셔야 되겠습니다.

그럼 13.1.1에서 어떠한 점들이 개선되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1. 백업 및 복원 오류 해결

기존 13.1 버전에서 복원 시 오류가 생겨서 여러 번 시도해야

되었는데 이제 바로 복원이 가능하게 개선되었습니다.

 

2. 배터리 광탈

기존 버전에서 배터리가 생각보다 빠르게 소모되고 발열이 발생하는 경험 하셨을 겁니다.

이제 개선돼서 배터리 리가 기존보다 오래 가게 되었습니다.

 

3. 미리 알림 동기화 오류 개선

기존에 아이패드에서 추가하면 아이폰에서 바로 연동이 안되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같이 사용 안 하시는 분들은 체감이 안되었던 부분)

 

4. 서드파티 키보드 사용 시 보안문제 해결

기존 서드파티 키보드 앱 사용시 보안상 큰 문제가 있었다고 합니다.

(저는 기본 키보드를 사용해서 체감하기 힘들었습니다.)

 

-13.1.2 추가-

포스팅 한지 얼마안되서 13.1.2버전이

iOS, iPadOS 둘다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13.1.2버전에서 업데이트 된것은

 

1.백업 성공 후에도 iCloud Backup의 진행 표시줄이 계속 표시될 수 있는 버그 수정

2.카메라가 작동하지 않을 수 있는 문제 해결 - 손전등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는 문제 해결

3.디스플레이 보정 데이터가 손실될 수 있는 버그 수정

4.HomePod에서 바로 가기를 실행할 수 없는 문제 해결

5.특정 차량에서 블루투스가 분리될 수 있는 문제 해결

들의 문제가 수정 되었다고 합니다.